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에쓰씨케이입니다.
지난 10월 29일에 SCK 박상철 과장과 Adobe 김인호 과장이 진행한 SUBSTANCE THE 3D TEXTURING SUITE (그것의 실체를 마주하라) 웨비나 영상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유튜브 영상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SUBSTANCE' 는 요즘 굉징히 힛한 Material Creation & 3D Texturing 산업 표준인 툴입니다.
기본적으로 PBR을 쓰며, 물리적 기반으로 렌더링 할 수 있는 특성이 있는데요.
SUBSTANCE는 크게 GAME 분야, VFX & ANIMATION 분야, MOBILE GAME 분야, DESIGN & ARCHITECTURE 분야,
총 4가지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게임사부터 시작해서 자동차, 거의 모든 산업군에서 포괄적으로 사용하는 SUBSTANCE !
아카데미상 수상자도 사용하는 Substance by Adobe, 3D 텍스처링의 업계 표준이 된 데에는 반드시 이유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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