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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STANCE By Adobe 웨비나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에쓰씨케이입니다.

지난 10월 29일에 SCK 박상철 과장과 Adobe 김인호 과장이 진행한 SUBSTANCE THE 3D TEXTURING SUITE (그것의 실체를 마주하라) 웨비나 영상입니다.

어도비 영상 썸네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유튜브 영상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SUBSTANCE' 는 요즘 굉징히 힛한 Material Creation & 3D Texturing 산업 표준인 툴입니다.

기본적으로 PBR을 쓰며, 물리적 기반으로 렌더링 할 수 있는 특성이 있는데요.

SUBSTANCE는 크게 GAME 분야, VFX & ANIMATION 분야, MOBILE GAME 분야, DESIGN & ARCHITECTURE 분야,

총 4가지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게임사부터 시작해서 자동차, 거의 모든 산업군에서 포괄적으로 사용하는 SUBSTANCE !

 

아카데미상 수상자도 사용하는 Substance by Adobe, 3D 텍스처링의 업계 표준이 된 데에는 반드시 이유가 있다!

온 몸의 솜털이 서고 몸서리 쳐지는 텍스처 디자인 팁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하단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SUBSTANCE THE 3D TEXTURING SUITE 웨비나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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