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K Cloud Insight

최신의 클라우드 소식을 전합니다
SCK 클라우드 인사이트

blog_img@2x
All Posts

SCK, 비즈플레이 솔루션 소개 파트너 세미나 개최

SCK, 비즈플레이 솔루션 소개 파트너 세미나 개최

에쓰씨케이 파트너 세미나 전경당사는 지난 5월 13일 서울, 21일 대전, 22일 부산, 3일에 걸쳐 SCK 경비지출관리 ‘비즈플레이’를 소개하는 파트너 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

 

파트너사와 당사 관련 부서 임직원 총 백여명이 참석해 비즈플레이의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의 전반적인 소개와 파트너를 위한 BIG 3 혜택 등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참석한 파트너들은 세미나 내내 자사도입 문의, 개인사업자 통합관리, 연말정산 연계 등 경비관리의 여러이슈에 대해 적극적으로 질문해주셨고, 배부드린 매거진과 브로셔를 별도로 요청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서울 세미나에 참석한 SCK 안재현 부사장은 당사의 비즈플레이는 파트너와 함께 동반성장을 할수 있는 솔루션으로, 다양한 파트너프로그램과 혜택을 제공해 상호 비즈니스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 당사는 코로나19에 대응하여 오시는 모든 분에게 발열체크와 손소독제 배부, 행사내 마스크착용 의무화하여 안전에 유의하면서 진행했습니다.

 

▶ SCK-비즈플레이 소개자료 다운로드

▶ SCK-비즈플레이 파트너 가이드 요청하기

▶ SCK가 제공하는 파트너 BIG 3 혜택 자료요청하기
    ->  BIG 3 혜택ㅣ도입비 혜택 ㅣ 3개월 무상지원 ㅣ M365 무상교육

 

What's SCK-Bizplay?

SCK-비즈플레이는 종이 영수증를 대체하는 전자 영수증을 통해 무증빙 경비지출관리로 보다 더 편리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며, 사용 내역 확인부터 결재까지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보조합니다. SCK는 비즈플레이와의 다양한 공동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Microsoft의 비대면 솔루션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와 Office 365를 결합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도입비 혜택▲3개월 무상지원 ▲M365 무상교육 등  다양한 자체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Related Posts

"Adobe Substance 3D Collection" 이란 무엇인가요?

Adobe Substance 3D Collection이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악성 한글 문서, 이번에는 프로필 양식으로 위장

안랩은 최근 OLE 개체 및 플래쉬 취약점을 이용한 또다른 악성 한글 문서를 확인했습니다. 해당 문서는 약 일주일 전 생일 축하 내용으로 위장한 데 이어, 이번에는 프로필 양식으로 둔갑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새로운 악성 한글 문서가 어떤 과정을 거쳐 악성코드를 유포하는지 설명합니다.

"Adobe Document Cloud" 란 무엇인가요?

Adobe Document Cloud 가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