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K Cloud Insight

최신의 클라우드 소식을 전합니다
SCK 클라우드 인사이트

blog_img@2x
All Posts

SCK 단독 EPP Hardware 서버 3년 할부 프로그램 출시!

안녕하세요 SCK 입니다.

안랩에서 APCEMS의 신규판매 관련 EOS를 발표하였습니다. 앞으로 고객이 직접 서버를 구매하여 설치하고 유지보수까지 처리하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고객이 직접 서버를 운용하게 되면 OS 설치 같은 초기 세팅 문제 뿐만 아니라 서버 구매 비용을 한 번에 지출해야 하기에 비용적 부담도 있습니다.

 

그래서 SCK단독으로 준비하였습니다!

 

SCK 단독 EPP Hardware 서버 프로그램을 활용하시면 초기 OS 설치 지원, 3년간 하드웨어 MA, 전국 AS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 실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3년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초기/전체 도입 비용을 절감하여 비용적 부담도 덜 수 있습니다.

안랩1EPP Hardware 서버 프로그램은 Spec 별로 다양한 Type의 제품이 준비되어 있어 사용 환경에 맞는 제품 선택도 가능합니다.

안랩2

 

6월 30일까지 EPP Hardware 서버 신규 도입 시 선착순으로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오니 서두르셔서 더욱 더 저렴한 가격에 EPP Hardware 서버를 도입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첨부된 파일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프로그램 안내는 하단 프로그램 문의번호로 혹은 ‘SCK 문의하기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랩3

첨부 : Ahnlab EPP Hardware 서버 3년 할부 프로그램 가이드

SCK_Cloud Insight
SCK_Cloud Insight
언제나 유용한 Digital 소식과 클라우드 소식을 전합니다.

Related Posts

"Adobe Substance 3D Collection" 이란 무엇인가요?

Adobe Substance 3D Collection이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악성 한글 문서, 이번에는 프로필 양식으로 위장

안랩은 최근 OLE 개체 및 플래쉬 취약점을 이용한 또다른 악성 한글 문서를 확인했습니다. 해당 문서는 약 일주일 전 생일 축하 내용으로 위장한 데 이어, 이번에는 프로필 양식으로 둔갑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새로운 악성 한글 문서가 어떤 과정을 거쳐 악성코드를 유포하는지 설명합니다.

"Adobe Document Cloud" 란 무엇인가요?

Adobe Document Cloud 가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