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24일, 오토데스크가 발표한 상업 목적으로 사용하는 클라우드 협업 제품 (EAP)에 대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액세스 확장 프로그램이 고객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추가로 6월 30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오토데스크는 코로나19가 업계에 미치는 영향을 지속적으로 주시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지금과 같은 어려운 시기에 고객을 지원하고,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고객 비즈니스의 혼란을 최소화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강구해 나가고 있습니다.
자사 고객들과 마찬가지로 오토데스크 역시 원격, 재택근무를 실시하고 있으며, 그 가운데 협업 및 소통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는 새로운 근무 환경을 빠르게 적응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오토데스크는 이러한 고객을 보다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대표 클라우드 협업 제품 일부에 한해 특별 액세스 확장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결정은 자사의 제품 판매나 매출 증대가 아니라, 고객들이 본 프로그램을 신속하게 실행해 어려운 작업 환경에서도 향상된 업무 유연성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원격 작업이라는 새로운 현실에 직면한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Autodesk에서는 BIM 360 Docs, BIM 360 Design, Fusion 360, Fusion Team, AutoCAD 웹 앱 및 모바일 앱, Shotgun 등의 여러 클라우드 공동 작업 제품을 대상으로 특별한 액세스 확대 프로그램을 도입하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적용을 받는 제품은 2020년 6월 30일까지 무료로 업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원격으로 작업하는 팀을 수용할 수 있도록 이러한 제품의 사용 권한을 빠르게 확장해야 하는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에게 제공됩니다. 제품을 다운받으시려면 클라우드 공동 작업 제품을 위한 액세스 프로그램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고객이 프로그램에서 프로젝트 및 데이터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또는 구입을 원하는 경우 이를 지원할 수 있도록 관련 리소스가 제공될 것이며, 액세스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이메일 또는 제품 내 알림을 통해 확장된 프로그램에 대한 통지를 받게 됩니다.
EAP는 2020년 6월 30일 이후 연장될 계획이 없으니 마지막 기회 놓치지 않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모두 코로나19 국면으로 인해 모두가 지치고 힘든 요즘, Autodesk 와 SCK는 지속해서 파트너 및 고객의 의견을 수렴할 것이며, 지금과 같은 어려운 시기에 고객 지원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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