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K Cloud Insight

최신의 클라우드 소식을 전합니다
SCK 클라우드 인사이트

blog_img@2x
All Posts

Autodesk, 클라우드 공동 작업 제품을 위한 액세스 확장 프로그램(EAP) 6월 30일까지 연장!

Autodesk 썸네일지난 324, 오토데스크가 발표한 상업 목적으로 사용하는 클라우드 협업 제품 (EAP)에 대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액세스 확장 프로그램이 고객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추가로 630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오토데스크는 코로나19가 업계에 미치는 영향을 지속적으로 주시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지금과 같은 어려운 시기에 고객을 지원하고,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고객 비즈니스의 혼란을 최소화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강구해 나가고 있습니다.

자사 고객들과 마찬가지로 오토데스크 역시 원격, 재택근무를 실시하고 있으며, 그 가운데 협업 및 소통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는 새로운 근무 환경을 빠르게 적응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오토데스크는 이러한 고객을 보다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대표 클라우드 협업 제품 일부에 한해 특별 액세스 확장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결정은 자사의 제품 판매나 매출 증대가 아니라, 고객들이 본 프로그램을 신속하게 실행해 어려운 작업 환경에서도 향상된 업무 유연성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원격 작업이라는 새로운 현실에 직면한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Autodesk에서는 BIM 360 Docs, BIM 360 Design, Fusion 360, Fusion Team, AutoCAD 웹 앱 및 모바일 앱, Shotgun 등의 여러 클라우드 공동 작업 제품을 대상으로 특별한 액세스 확대 프로그램을 도입하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적용을 받는 제품은 2020년 6월 30일까지 무료로 업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원격으로 작업하는 팀을 수용할 수 있도록 이러한 제품의 사용 권한을 빠르게 확장해야 하는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에게 제공됩니다. 제품을 다운받으시려면 클라우드 공동 작업 제품을 위한 액세스 프로그램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고객이 프로그램에서 프로젝트 및 데이터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또는 구입을 원하는 경우 이를 지원할 수 있도록 관련 리소스가 제공될 것이며, 액세스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이메일 또는 제품 내 알림을 통해 확장된 프로그램에 대한 통지를 받게 됩니다.

 

EAP는 2020630일 이후 연장될 계획이 없으니 마지막 기회 놓치지 않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모두 코로나19 국면으로 인해 모두가 지치고 힘든 요즘, Autodesk 와 SCK는 지속해서 파트너 및 고객의 의견을 수렴할 것이며, 지금과 같은 어려운 시기에 고객 지원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토데스크 클라우드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무료 온라인 강좌를 확인해보세요!

BIM 360 Docs, BIM 360 Design

 

 

 

 

Fusion 360, Fusion Team

 

 

 

 

AutoCAD 웹 및 모바일

 

 

 

 

 

Shotgun

샷건

 

Related Posts

"Adobe Substance 3D Collection" 이란 무엇인가요?

Adobe Substance 3D Collection이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악성 한글 문서, 이번에는 프로필 양식으로 위장

안랩은 최근 OLE 개체 및 플래쉬 취약점을 이용한 또다른 악성 한글 문서를 확인했습니다. 해당 문서는 약 일주일 전 생일 축하 내용으로 위장한 데 이어, 이번에는 프로필 양식으로 둔갑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새로운 악성 한글 문서가 어떤 과정을 거쳐 악성코드를 유포하는지 설명합니다.

"Adobe Document Cloud" 란 무엇인가요?

Adobe Document Cloud 가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