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K Cloud Insight

최신의 클라우드 소식을 전합니다
SCK 클라우드 인사이트

blog_img@2x
All Posts

Autodesk, 신규 온라인 강좌 오픈!

SCK는 오토데스크 (Autodesk, Inc.) 공인 총판사로 Autodesk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utodesk는 오토캐드를 발표한 이후 오토데스크는 세계 3D 디자인 시장에 지속적으로 발전된 형태의 캐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금은 3D 디자인, 엔지니어링,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분야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Autodesk 제품들은 2D 3D 전문 분야에서 사용되다 보니 전문적인 내용을 바탕으로 교육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시간을 내서 교육을 받고, 필요한 교육강좌를 찾는게 어려우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SCK에서는 이렇게 오프라인 교육을 받기 힘드시거나, 어디서 어떻게 교육을 받아야 할 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 기능 별 꿀팁과 실무를 위한 작업 과정 등을 쉽고 편하게 아실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 강좌를 제작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SCKAutodesk 온라인 강좌!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AEC [Revit MEP 왕초보 탈출작전]

MEP도 이제는 BIM 으로!

최근들어 BIM이 빠르게 확산됨에 따라 MEP 분야에서도 적극적으로 BIM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SCK에서 Revit MEP 왕초보 탈출작전 Class를 런칭하였습니다!

Revit 을 처음 접하시는 분도 어렵지 않게 Revit MEP 기초를 마스터 하실 수 있으니 매주 화요일에 SCK와 함께 스킬업해보아요!

* 영상 바로가기  

# M&E Maya What’s New 온라인 강좌

아티스트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Maya만의 신기능을 Maya 2020.1 신기능 강의를 통해 1시간만에 마스터해보세요.

효율적인 파이프라인을 구축할 수 있도록 Maya의 업데이트된 Viewport부터 Modeling, Rigging, Animation, Bifrost까지 정교한 3D 캐릭터 및 환경 구축이 기능한 기능들을 소개해드립니다.

Maya Bifrost e-book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영상을 확인하시고 Maya Bifrost 한글 가이드 북까지 다운로드 받아 효율적인 파이프라인을 구축해보세요!

* 영상 바로가기 

 

# D&M 인강(인벤터 강의) 시즌5 런칭

실무자를 위한 인벤터 따라하기!

Inventor의 기능 뿐만 아니라 모델을 생성하기 위한 핵심과정을 작업 순서 그대로 담아 영상을 보고 바로 따라 할 수 있습니다.

Inventor 모델링 따라하기부터 Inventor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최고의 장점인 iLogic 기능까지!

427일부터 매주 월요일에 업로드 되는 영상을 놓치지 마세요!

 * 4월 27일 강의 보러가기 

#AutoCAD 캐드채널

2D CAD, Original AutoCAD의 핵심 꿀팁!

실무에서 유익하게 사용되고 쓰면 정말 빨라지는, 칼퇴를 위한 AutoCAD만의 핵심기능을 알려드립니다. 5분안에 배우는 AutoCAD! 시즌 7까지의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AutoCAD 캐드채널 시즌7 프롤로그 보러가기 

#Revit MEP

#Maya

#Inventor

#AutoCAD

 

Related Posts

"Adobe Substance 3D Collection" 이란 무엇인가요?

Adobe Substance 3D Collection이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악성 한글 문서, 이번에는 프로필 양식으로 위장

안랩은 최근 OLE 개체 및 플래쉬 취약점을 이용한 또다른 악성 한글 문서를 확인했습니다. 해당 문서는 약 일주일 전 생일 축하 내용으로 위장한 데 이어, 이번에는 프로필 양식으로 둔갑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새로운 악성 한글 문서가 어떤 과정을 거쳐 악성코드를 유포하는지 설명합니다.

"Adobe Document Cloud" 란 무엇인가요?

Adobe Document Cloud 가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