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K Cloud Insight

최신의 클라우드 소식을 전합니다
SCK 클라우드 인사이트

blog_img@2x
All Posts

Autodesk, 네임드 유저 서브스크립션 출시!

오토데스크 사용자 기반의 네임드 유저 서브스크립션이 출시되었습니다!

87일부터 오토데스크(Autodesk,Inc.)는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사용자 기반 라이선스를 출시하면서 일련 번호를 기반으로 한 기존 라이선스의 판매를 중단할 계획입니다.

네임드유저 전환 이미지1-1

오토데스크는 기존에 일련번호 기반의 라이선스를 제공해왔는데요.

기존에 제공해왔던 일련 번호의 기반인 메인터넌스 플랜 및 복수 사용자 서브스립션을 새로 출시되는 네임드 유저 서브스크립션으로 전환하면 기존과 동일한 수준의 비용으러 현재는 물론, 미래에도 동일한 수중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공동 작업, 맞춤형 학습 컨텐츠 및 정보 파악 기능 등 더욱 편안한 사용자 환경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전용 액세스가 필요한 직원 모두에게 제공되므로 라이센스 사용을 위해 대기하는 시간이 사라집니다.
  • 라이센스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이 제공됩니다. 네임드 유저 서브스크립션으로 전환하면 사용 현황 데이터를 검토하여 더욱 스마트하게 투자할 수 있습니다.
  • 개인, 팀, 기업 모두를 지원하는 플랜으로, 회사 운영 방식에 따라 전용 또는 유연한 소프트웨어 액세스를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더 이상 네트워크 서버를 관리할 필요가 없고 익명의 일련 번호를 추적할 필요도 없습니다.

대부분의 SaaS 제공 업체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라이선스는 네임드 유저용으로 설계되었으며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대해 다양한 관리, 지원 및 보고기능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네임드 유저로 전환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 보상 판매 프로모션

#프로모션 1: 복수 사용자 서브스크립션 고객

202087일 이후 첫 갱신 시점에, 보상 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현재 지불하고 있는 것과 비슷한 수준의 비용으로 한 개의 복수 사용자 서브스크립션을 두개의 네임드 유저용 서브스크립션으로 전환 가능

 

#프로모션 2: 현재 단품 메인터넌스 플랜 고객

202157일 이전 첫 갱신 시점에, 한 개의 단품 메인터넌스 플랜을 한 개의 네임드 유저용 스탠다드 서브스크립션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2019년 메인터넌스 플랜에 지불했던 것과 유사한 가격 적용

 

#프로모션 3: 현재 네트워크 메인터넌스 플랜 고객

202057~202086일 사이 갱신 시점에 있는 네트워크 메인터넌스 플랜 고객은 한 개의 네트워크 메인터넌스 플랜을 한 개의 복수 사용자 스탠다드 서브스크립션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2019년 메인터넌스 플랜에 지불했던 것과 유사한 가격 적용

* 202087일 이후 갱신 시점에 복수 사용자용 보상 판매 프로모션 혜택 적용 가능

 

5월6일 이후에는 서브스크립션 전환 프로모션이 종료됩니다.

메인터넌스 플랜을 보유한 고객은 이번 갱신 시기가 할인된 가격으로 서브스크립션으로 전환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지금 전환하세요.

Related Posts

"Adobe Substance 3D Collection" 이란 무엇인가요?

Adobe Substance 3D Collection이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악성 한글 문서, 이번에는 프로필 양식으로 위장

안랩은 최근 OLE 개체 및 플래쉬 취약점을 이용한 또다른 악성 한글 문서를 확인했습니다. 해당 문서는 약 일주일 전 생일 축하 내용으로 위장한 데 이어, 이번에는 프로필 양식으로 둔갑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새로운 악성 한글 문서가 어떤 과정을 거쳐 악성코드를 유포하는지 설명합니다.

"Adobe Document Cloud" 란 무엇인가요?

Adobe Document Cloud 가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