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K Cloud Insight

최신의 클라우드 소식을 전합니다
SCK 클라우드 인사이트

blog_img@2x
All Posts

[AutoCAD] 누적 100만뷰를 기록한 캐드채널! 시즌 9, BONUS CAD 대단원의 막을 내리다

안녕하세요.주식회사 에쓰씨케이입니다.

구독자분들의 큰 사랑을 받은 캐드 채널 시즌 9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시즌 9는 'BONUS CAD' 라는 주제로 AutoCAD의 기능을 확장하는 생산성 도구인, 'Express Tools'를 이용해 건축, 제조, 인테리어 등 분야를 막론하고 실무에서 활용 가능한 꿀팁 8가지를 소개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각 영상마다 꿀팁과 더불어 퀴즈 & 설문 이벤트 등 다양한 보너스 기회를 준비했었는데요. 이번 시즌 무려 300여명이 넘는 구독자분들이 댓글도 달아주시고 많은 호응을 해주셨습니다.

Autodesk_AutoCAD 캐드채널 소개 썸네일

(상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AutoCAD 캐드채널 시즌9 프롤로그로 이동합니다.)

 

덕분에 캐드채널이 이번 시즌까지 통틀어서 누적 100만 뷰를 달성하게 되었는데요.

구독자분들의 응원과 사랑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SCK가 제작하는 캐드채널은 시즌 10으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더 좋은 컨텐츠로 구독자분들 찾아뵐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하단에서 나머지 4개의 캐드 채널 목록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해드릴게요.

 

[CAD채널] 시즌9, BONUS CAD!

(각 목록을  클릭하시면 해당 유튜브 영상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5. 캐드에서 문자 외곽선 따기, 문자를 호(Arc)따라 그리기

 - 이 안에 다 있다! 포토샵, 일러스트 없는 분들 필독! AutoCAD의 Express Tool을 사용해 문자의 외곽선 추출부터 호를 따라 문자를 작성하는 꿀팁을 알려딉니다.

 

+ 보너스 캐드 1편. 나를 뽑아줘&구독자 Q&A

- 구독자분들을 위해 준비한 보너스 이벤트!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시즌 9에서는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보너스 영상과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퀴즈와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에게 선물을 전달드릴 예정이니 당첨자는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당첨 축하드립니다!

 

6. AutoCAD 문자 작성 꿀팁 대공개!

- 도면 상에 텍스트를 입력하고 주위에 도형을 그리고 싶다면?

쉽게 만들 수 있는 기능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AutoCAD에 있는 Express Tool을 활용한 문자 작성 꿀팁! CAD 전문가 레이첼이 알려드립니다.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7. 실무에 바로 적용하는 캐드 배치 사용법

- 많은 양의 도면을 한꺼번에 작업하고 싶은 분들 필독!

이번 영상에서는 배치를 이용한 다양한 활용법을 알려드립니다. CAD 전문가 레이첼이 알려주는 AutoCAD Express Tool! 클릭하고 꿀팁 얻어가세요

 

8. 단축기 쉽게 추가하고 변경하기/ F1키 기능변경

- 이번 시간에는 명령어를 쉽게 추가하고 변경하는 방법ㅂ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여기에 F1키 기능 재정의까지!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 보너스 캐드 2편. 나를 뽑아줘&구독자 Q&A

- SCK는 응답하라, 구독자들의 사랑에!! 그래서 준비한 보너스 이벤트 2탄! 눈누난나♬

10월 22일까지 CAD 채널 시즌9, 5편부터 8편에 정답을 맞춰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공개합니다. 아쉽게도 도면 이벤트 당첨자는 없기 때문에 추가로 댓글 이벤트도 진행했어요. 당첨자는 영상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축하드립니다:)

 

 

※ AutoCAD 캐드채널 시즌9, 모르면 손해보는 4가지 캐드 팁, 1탄! 바로가기(1~4편)

 

 

>> CAD 채널 시즌9! 고객 설문조사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함께 만들어가는 캐드 채널, 구독 후 설문에 참여해주세요!

다음 CAD 채널 컨텐츠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모두 시즌 10에서 만나요 :)

 

설문이벤트 참여하러 바로가기 Click !

 

 

Related Posts

"Adobe Substance 3D Collection" 이란 무엇인가요?

Adobe Substance 3D Collection이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악성 한글 문서, 이번에는 프로필 양식으로 위장

안랩은 최근 OLE 개체 및 플래쉬 취약점을 이용한 또다른 악성 한글 문서를 확인했습니다. 해당 문서는 약 일주일 전 생일 축하 내용으로 위장한 데 이어, 이번에는 프로필 양식으로 둔갑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새로운 악성 한글 문서가 어떤 과정을 거쳐 악성코드를 유포하는지 설명합니다.

"Adobe Document Cloud" 란 무엇인가요?

Adobe Document Cloud 가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