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COVID-19 시대에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의 클라우드화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클라우드를 동시에 운영하며 각각의 장점을 살린 멀티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가 일반화되었기에 이러한 환경에서 안정적인 서버 운영 운영이 가능하고 가시성을 제공하는 보안 솔루션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하고 있습니다.
안랩에서 이러한 흐름에 맞추어 6월 5일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플랫폼인 AhnLab CPP(Cloud Protection Platform)를 출시하였습니다. AhnLab CPP는 단일 관리 콘솔에서 워크로드 보안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지능화된 위협으로부터 서버 워크로드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통합 보안 플랫폼입니다.
AhnLab CPP는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까지 확장된 서버 환경에 대한 유기적인 보안 위협 관리 및 대응을 지원합니다. 아마존 웹 서비스(AWS)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Azure) 클라우드 계정 연동으로 오토스케일링 (Autoscaling) 되는 워크로드에 대한 자동화된 식별을 제공해 클라우드 인프라의 유연성을 확보합니다. 뿐만 아니라, AhnLab Application Control ,AhnLab Host IPS , AhnLab V3 Net 등의 다양한 보안 솔루션 연계 및 통합 관리로 클라우드 서버 워크로드를 보호합니다.
또한 기업 전체 서버 보안 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다양한 대시보드를 통해 서버 워크로드에 대한 통합된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AhnLab CPP 대시보드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고려하여 서버 워크로드에 대한 보안 위협을 최소화하며, 관리자의 신속한 탐지 및 대응에 기여합니다.
마지막으로, AhnLab CPP는 시스로그(Syslog), 오픈 API 제공을 통해 SIEM, 통합로그분석시스템 등의 서드 파티(3rd-party) 솔루션과의 쉽고 간편한 연동을 지원해 보안 관제 효과를 향상 시킵니다.
이렇게 멀티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클라우드 환경에서의 통합 보안 관리를 가능케 해주는 매력적인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플랫폼인 'AhnLab CPP'에 대하여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브로슈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