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K 이승근 대표(사진 왼쪽)와 비즈플레이 석창규 대표(사진 오른쪽)가 ‘bizplay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공동사업’ 협약식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SCK는 지난 4월 23일,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기업 비즈플레이와 클라우드 기반 공동사업을 위해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SCK의 클라우드 시장에 대한 전문성과 비즈플레이의 기업 자산관리 편의성 및 업무 유연성을 합쳐, 시장에서의 영향력은 물론 고객 만족도를 동시에 향상시키는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비즈플레이는 종이 영수증를 대체하는 전자 영수증을 통해 무증빙 경비지출관리로 보다 더 편리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며, 사용 내역 확인부터 결재까지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보조합니다. SCK는 비즈플레이와의 다양한 공동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Microsoft의 비대면 솔루션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와 Office 365를 결합한 다양한 자체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매하는 고객사 대상으로 도입비 혜택, 2개월 무료 이용권, Microsoft 365 웨비나 무료교육 등 론칭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세미나를 5월 13일 서울, 21일 대전, 22일 부산에서 진행할 계획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문의하기를 남겨주시면 관련 자료를 전달해드립니다.
SCK는 향후,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에도 비즈플레이 솔루션을 적용하여, 독립적인 클라우드를 통해 서비스 제공을 원하는 고객에게도 적용할 수 있는 ‘SCK 재택근무 솔루션’으로도 개발하는 등 클라우드 환경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바로 구독할 수 있는 스마트 오피스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나아갈 계획입니다.
▶ SCK 재택근무 캠페인 바로가기
<SCK 소개>
㈜에쓰씨케이는 약 1,300개의 파트너사를 보유한 Microsoft의 국내 최대 클라우드 솔루션 프로바이더(CSP)로서 Microsoft CSP Azure, Microsoft 365 등 다양한 클라우드 기반의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COVID-19 사태로 인하여 증대되고 있는 비대면 업무환경에 맞춰, 기업 업무에 최적화된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툴을 제공하고 있다. 데이터 암호화와 다중 단계 인증을 통해 강력한 보안 기능 제공하여 다양한 공간에서 정보의 유출 없이 효율적인 업무를 진행하는데 최적화되어 있고, Dropbox Business(드롭박스 비즈니스)와 같은 외부 어플리케이션과의 연동은 물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형태로도 사용이 가능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을 지원한다.
큰 전환점을 맞은 기업의 업무 방식을 대응하는 솔루션으로 클라우드가 대두되고 이에 따른 확산이 본격화될 예정인 만큼, 에쓰씨케이는 No.1 토탈 클라우드 솔루션 공급사로서 앞장서서 맞춤형 클라우드 서비스 발굴 및 제공에 힘쓸 예정이다.
<비즈플레이 소개>
비즈플레이(www.bizplay.co.kr, 대표 석창규)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2014년 6월 웹케시㈜ 사내벤처로 출발한 비즈플레이는 독자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같은 해 12월 별도 법인으로 분사했다. 2016년 9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리포지셔닝하고 새롭게 출범했다.
기업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를 위해 비즈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법인카드는 물론 개인 및 해외카드 실물 영수증이 필요 없는 전자적 경비지출관리를 구현하고, 기업 전체 경비지출 현황을 투명하게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글로벌 100대 기업의 75%, 국내 약 1천개 대기업만 경비지출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종이 영수증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10년 뒤 대한민국 75% 기업에서 종이 영수증이 사라질 것을 확신하는 비즈플레이는 그 시장을 만들어 간다는 비전 아래 끊임없이 기술개발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