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K Cloud Insight

최신의 클라우드 소식을 전합니다
SCK 클라우드 인사이트

blog_img@2x
All Posts

SCK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경비지출관리 생활

SCK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경비지출관리생활

 

종이영수증없이 경비지출관리가 된다구요?!

네, 맞습니다! 

 'bizplay (비즈플레이)'라면 종이영수증보관없이 무증빙으로 슬기로운 경비지출관리가 가능합니다! 

 

그럼 슬기로운 경비지출관리'bizplay'에 대해 알아볼까요?

 

bizplay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만의 특장점!

   ① 종이 영수증 NO! 실물 영수증 보관없이 무증빙으로 관리

비즈플레이 영수증은 실물 영수증의 법적 효력을 가지므로 별도 보관하지 않아도 됩니다.

참고: 소득세법 시행령 제 208조의 2(법인카드 영수증)

국세기본법 제85조의 3,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제 5조 제2항(개인 카드 및 종이 영수증)

 

   스마트폰으로 영수증 제출부터 지출결의까지 한번에 OK!

출장 또는 외근 시 간단하게 스마트폰으로 경비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③ 카드사로부터 실시간 or 익일에 사용 내역 알림

비즈플레이는 국내17개 전 카드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기업, 국민, 신한, 롯데, 삼성, 농협, 현대, 씨티, 하나, 우리, 비씨, SC제일, 광주, 제주, 전북, 부산, 수협)

 

   ④ ERP 시스템연동하여 전표 하나하나 수기 입력하지 않아도 OK!

ERP 등 내부 시스템과 연계를 통해 자동 전표가 생성됩니다.

(SAP, ORACLE, 영림원, 비젠트로 등 제휴)

 

   ⑤감사 모니터링으로 경비 사용을 투명하게 OK!

규정 금액, 금지 시간 등 우리 회사에 맞는 감사 기준을 설정하여 관리합니다. 

약 30 여종의 보고서를 통해 법인카드 사용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⑥개인 카드 사용 직원에게 경비 지급간편하게 OK!

개인 카드, 개인 책임형 법인카드, 기타 영수증으로 경비를 사용한 직원에게 간편하게 정산을  해주고 지급 관리할 수 있습니다.

 

 

 - bizplay 모바일 / PC화면 -

 

 

 

Why? bizplay일까요?

유사제품과 bizpaly를 본격 비교해보았습니다!

 

구    분

Bizplay

이지익스펜스

최초 상품

금융연동 전자수입지출 서비스

경비지출 부가세환급 서비스

모바일 지원

모바일 서비스 만족스러운 지원

모바일 지원 X

인프라

금융기관 중심 : 국내 모든 카드사, 글로벌 브랜드 카드사 제휴 인프라

제휴기업 중심 : 국내 12개사, 다국적 기업(호텔, 커피, 항공) 별도 제휴 인프라

VAN

자체 구축처리 : 카드 사용내역 실시간 연결

외부 제휴처리 : 카드 사용내역 익일 또는 2~3일 후 수신

지적재산

주1) 국내 경비지출관리 관련 특허 보유한 유일한 서비스

 

상품 구성

법인카드 관리, 개인카드 관리, 기타 현금경비 관리, 출장관리, 인택스

법인카드 관리, 개인카드 관리 등 전체 10가지 기능 제공

매입세금계산서 관리, 용도별 기본 보고서 8종, 프리미엄 22종 보고서

카카오T, 티머니카드, 공인전자문서보관센터, 부가세 전자신고, 업무용 차량 관리

정산데이타제공

빅데이타 기반의 경비지출 사용분석을 통한 다양한 감사/모니터링 보고서

감사보고서 지원은 가능하나 지원범위가 한정적임

(감사/모니터링)

*동일가맹점 중복사용 현황, 휴일/심야사용 현황, 근무 외 지역 사용현황,

제한업종 사용현황, 법인카드 사용절차 미준수 현황,

법인카드 개인사용 현황, 동일시간 중복사용현황, 카드한도 초과 현황 등

기능 특징

부가세 자동분류 : 과세유형, 업종, 계정과목 3단계 자동분류

 

커뮤니케이션 : 관리자와 사용자 간 알림 및 소명 등 실시간 연결

호환성
(내부시스템 연동)

고객사 내부시스템과 맞춤형 연동

ERP 연동

- 구축형 ERP, 패키지 ERP(제휴 20개사), 그룹웨어(제휴 4개사)

고객사

전체 500여개 고객사 계약 체결(기본 제품 이상)

100개 미만 고객사 보유

알림기능

메일 이외, 모바일 Push 알림 지원

메일 상으로의 알림만 가능

(승인 요청 이외에 감사항목에 대한 추가 소명 요청 등 다양한 형태의 알림 지원 가능)

서비스

전담 매니저, 고객센터(☏ 1566-7235)

전담 매니저

기술지원

방문, 이메일, 원격지원, 고객센터 등을 통한 고객밀착형 지원 가능

이메일을 통한 지원만 가능

전담 매니저를 통한 커스터마이징 가능 및 즉각적인 피드백

개별 파트너 협의 후 피드백

 

 

 

이상, 슬기로운 무증빙 지출경비생활을 소개해드렸습니다!

SCK_Cloud Insight
SCK_Cloud Insight
언제나 유용한 Digital 소식과 클라우드 소식을 전합니다.

Related Posts

SCK 핵심가치, Disruptive란 무엇일까?

지난 6월 16일, 미국의 CNBC 에서 Disruptor 50위를 선정하여 발표하였는데 이 중에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쿠팡'이 2위를 차지했다는 소식 알고 계셨나요? SCK 또한 지난 2019년 당사의 핵심가치 중 하나로 Disruptive를 선정하였는데 아직 이 개념이 생소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 함께 뜻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AhnLab ISF SQAURE 2020 for Virtual' 온라인 웨비나 개최!

이전까지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던 AhnLab ISF SQUARE 가 올해 코로나 이슈로 인하여 6월 23일(화)부터 7월 23일(목)까지 한달간 온라인 웨비나 형태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