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ap

Splunk Blog

데이터를 더욱 의미있게 활용하기 위해

All Posts

Splunk, 어떻게 #시작 할 수 있을까?

splunk_intro_thumbnail

Splunk, 어떻게 #시작할 수 있을까?

 

splunk_intro1

SCK 가 지난 2019년부터 총판을 담당하고 있는 Splunk,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시죠?

빅데이터를 수집, 저장, 분석, 시각화 할 수 있는 만능 플랫폼 Splunk는 데이터 분석 솔루션계의 Apple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Splunk는 개발자들을 위한 전용 폰트 개발, 아름다운 Dashboard와 최근 트렌드를 미리 의식한 듯 재택근무 환경에서도 완벽하게 보안관제가 가능한 App을 지원하며, ‘가트너 레포트가 선정한 SIEM (Security Information and Even Management, 보안 관제)에서 7년 연속 1위를 하는 기능적, 심미적인 요소 모두가 완벽한 플랫폼입니다.   

 

splunk_intro2

이런 Splunk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 갖는 편견은 보통 두 가지입니다.

첫째는 제품이 비싸다는 것, 두번째는 커스터마이징 하는 것이 어렵다는 점인데요.

이 두 가지 편견들을 모두 깨부술 수 있는 패키지인 RAP, Rapid Adoption Package 가 출시되었습니다.  

RAP는 이름 그대로 Splunk를 빨리 적용할 수 있도록 준비한 일종의 레디-메이드패키지입니다.

Splunk Fortune 지 선정 100개 기업 중 80% 이상에 다양한 형태로 도입이 되어 있는데, 고객 사례 중에서 가장 효율적이고 빠르게 적용 가능한 아홉 개의 적용 사례를 선정하여 패키지로 만든 것이 바로 RAP입니다.   

덕분에 #저렴하게 #빨리 #보안관제 나 #IT모니터링 을 위한 솔루션이 필요한 기업들에 Splunk 도입이 한결 쉬워졌지요. 뿐만 아니라 SCKSplunk의 국내 총판으로서 Splunk RAP를 도입하기 전 참고할 자료와 제안서, 도입 이후 참고할 수 있는 각종 자료를 제작하여 고객들에 제공하고 있으니, 몇 배로 도입이 쉬워졌습니다.

 

splunk_intro3

RAP는 현재 각 기업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분야에 적용 가능합니다. 그 중에서도 #보안모니터링 이나 #컴플라이언스준수 같은 경우는 재택근무를 비롯한 각종 근무 형태에 맞게 보안이 강화되어야 하는 기업들에 반드시 필요한 패키지입니다. 또한 #Advanced Threat Detection 패키지의 경우 보안에 대한 위협을 예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장 혁신적입니다.

 

splunk_intro4

위와 같은 보안관제 대시보드를 구현하고 싶으신가요? 모바일로도 한 눈에 어떤 보안 위협이 발생했는지 알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SCK와 함께 Splunk RAP를 도입하세요! 지금이 바로 절호의 기회입니다.

 

SCK Splunk
SCK Splunk
데이터의 더욱 의미있는 활용을 위해 노력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