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ap

Splunk Blog

데이터를 더욱 의미있게 활용하기 위해

All Posts

아쉽게 놓친 Splunk Forum Korea 2020 다시 보러 가기

안녕하세요, SCK Splunk팀입니다. 

혹시 지난 12월 16일부터 3일간 진행된 Splunk Forum Korea 2020에 참여하셨나요? 

Zoom으로 진행된 이번 Forum은 매일 다른 주제로 Splunk 의 분야별 제품 업데이트와 개선된 사항들을 짚어주는 유용한 행사였습니다. Splunk의 하반기 가장 중요한 행사인 .conf21에 참가하지 못하신 분들도 이번 .conf 에서 어떤 것이 주요 이슈였는지 요약하여 알 수 있는 자리로, 평소 Splunk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께는 많은 도움이 되는 내용 들이었는데요. 

혹시 바쁜 연말 일정으로 인해 행사를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께는 Splunk Korea에서 제공하는 다시보기 영상이 있으니 아래 링크로 접속하여 필요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plunk Forum Korea 2020 다시 보기

 또한, 발표 자료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Splunk Forum Korea 2020 1일차 발표 자료 다운 받기 >>

Splunk Forum Korea 2020 2일차 발표 자료 다운 받기 >>

Splunk Forum Korea 2020 3일차 발표 자료 다운 받기 >>

 

발표 영상을 보시고 Splunk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든 splunk.dept@sckcorp.co.kr 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SCK Splunk
SCK Splunk
데이터의 더욱 의미있는 활용을 위해 노력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