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pbox for Business Blog

생산성 향상을 위해 다양한 드롭박스 활용 사례를 전합니다.

All Posts

드롭박스 신기능 업데이트!

코로나 19 확산으로 재택근무가 보편화 되면서, 업무의 형태가 바뀌었습니다.

팀원들은 각자의 집, 공유오피스, 현장, 사무실 등으로 흩어져 분산근무를 하게 되었죠.

또한 유연 근무제 확산으로 이제 팀원들은 서로 다른 장소와 시간대에 흩어져 일하는 환경에 놓여 졌습니다.

드롭박스는 새롭게 변화한 업무환경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제 팀원들은 드롭박스를 통해 뿔뿔이 흩어진 분산된 팀을 한 곳으로 모아 빠르고 쉽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드롭박스는 지난 달 새로운 기능을 업데이트해 사용자의 편의를 더욱 향상시켰는데요,

그럼 드롭박스 비즈니스의 신기능 총 6가지, 지금 바로 알아볼까요?

 

 

-신기능 항목-

(항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1. 추천 폴더

2. 파일 변환

3. 드롭박스 패스워드

4. 상세 정보 패널

5. 앱 센터

6. 헬로사인

 

 

 

1. 추천 폴더 (Suggested Folders)

dropbox 신기능1사용자의 활동을 기반으로 업무 연관성이 높은 폴더가 추천되어 자주 접속하는 폴더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좌측 패널을 통해 모든 파일에 바로 접근 가능하며, 끌어다 놓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콘텐츠를 옮길 수 있습니다. 파일과 폴더가 한 눈에 들어와 더욱 사용하기 편리해졌습니다.

 

 

 

2. 파일 변환 (File Conversion)

dropbox 신기능2

드롭박스 내에서 파일 확장자(ppt, psd, ai, jpg 등)를 PD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jpeg를 PNG로 변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더이상 별도의 프로그램을 통해 번거롭게 파일을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드롭박스를 사용한다면 말이죠.

 

 

3. 드롭박스 패스워드 (Dropbox Passwords)

dropbox 신기능3Passwords 앱을 사용하면 하나의 공간에 비밀번호를 저장하면, 모든 장치에 비밀번호가 동기화되어 비밀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웹사이트나 앱에 즉각적으로 로그인하는 것이 가능하죠. Passwords로 Windows, Mac, iOS, Android 장치에 설치된 앱을 통해 어디든 간편하게 로그인하세요. Passwords는 영지식 암호화 기술로 로그인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때문에 본인 이외에는 누구도 비밀번호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4. 상세 정보 패널 (Details Pane)

dropbox 신기능4웹 상세 정보 패널은 사용자에게 직관적인 파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태그, 파일 세부 정보, 최근 활동 등 콘텐츠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 상세 정보 패널을 접거나 펼칠 수 있습니다.

 

 

 

5. 앱 센터 (App Center)

dropbox 신기능5

나만의 드롭박스 경험을 구축할 수 있는 새로워진 App Center

타사 도구를 통합하는 기능은 드롭박스 스마트 작업 공간을 확장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드롭박스는 Zoom, Slack, Google 등의 파트너 도구를 검색할 수 있는 하나의 중심 공간 Dropbox App Center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App Center는 현재 베타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 Center에서 다양한 앱을 살펴보며 필요한 앱을 Dropbox 계정에 연결하세요. 앞으로 더 많은 앱과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6. 헬로사인 (HelloSign)

dropbox 신기능6

새로운 페이퍼리스(Paperless) 전자서명 워크플로우

드롭박스가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헬로사인(HelloSign) 제품으로 최고의 전자 서명·스토리지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이제 드롭박스에서 바로 하나의 워크플로우로 중요한 계약서를 간편하게 전송하고, 안전하게 서명하고, 강력한 보안 환경에 보관하세요.

 

드롭박스 비즈니스와 함께라면 재택근무업무협업도 문제 없겠죠?

 

드롭박스 비즈니스에 관한 요금 및 기타 문의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Dropbox_STK
Dropbox_STK
STK Dropbox_Business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