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pbox for Business Blog

생산성 향상을 위해 다양한 드롭박스 활용 사례를 전합니다.

All Posts

드롭박스 비즈니스와 Zendesk (젠데스크) 연동하기

아래 내용이 보이지 않을 경우,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어떻게 고객 대응을 더 잘 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는 기업들이 많이 찾고 있는 솔루션이 젠데스크라고 얼마 전 포스트에서 소개해 드렸죠. 좋은 제품은 기본이고 구매 검토 단계부터 구매 및 사용 과정에서의 체계적이고 원활한 고객 서비스 제공이 고객이 상품을 선택하는 기준이 되었기 때문에, 젠데스크 같은 제품의 역할이 더 중요해지고 있죠. 그런데 젠데스크를 드롭박스 비즈니스와 같이 활용하면 효율성이 더욱 좋아집니다. 오늘은 두 제품의 연동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드롭박스 비즈니스와 젠데스크가 만나면 다시보기

 

 

1. Zendesk (젠데스크) 연동하기

드롭박스 비즈니스와 젠데스크 연동을 위한 위해서는 전용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이 전용 앱은 젠데스크 앱 마켓플레이스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앱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젠데스크 앱 마켓플레이스로 이동합니다. (https://www.zendesk.com/apps/)

검색창에서 Dropbox (드롭박스)란 키워드를 입력합니다.

 

  

화면 우측의 “Install” 단추를 클릭합니다.

 

  

 

젠데스크 도메인 계정 정보를 입력하고 “Login”단추를 클릭합니다. 젠데스크 계정이 없다면, 먼저 도메인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설치 작업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싱거울 정도로 간단하죠?

자, 이제 젠데스크에서 고객 대응 업무 관련 문서나 자료를 드롭박스에서 바로 가져오거나 저장하면서 손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드롭박스 비즈니스와 젠데스크 연동 작업이 완료되면, 젠데스크 Support 모듈뿐 아니라 Zendesk Explore 등에서도 같이 활용해서 고객 응대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드롭박스는 기업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최적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입니다!  

 

드롭박스 비즈니스 문의하기 Click! 

SCK Dropbox 팀 이메일 문의: dropbox@sckcorp.co.kr  

Dropbox_STK
Dropbox_STK
STK Dropbox_Business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