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pbox for Business Blog

생산성 향상을 위해 다양한 드롭박스 활용 사례를 전합니다.

All Posts

Welcome DocSend to Dropbox !

코로나19로 재택 근무가 갑작스럽게 증가함에 따라, 한 곳으로 집합된 조직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어렵고, 데이터는 여기저기 다른 팀과 솔루션에 분산되어 있는 상황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분산되어 있는 팀들의 효율적인 컨텐츠 공동 작업 과제가 화두가 되고 있습니다. 

드롭박스는 전 세계 7억명 이상의 사용자가 신뢰하는 기업으로, 이런 새로운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고, 고객들의 분산된 작업에 도움이 되기 위해 제품 로드맵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무엇보다  컨텐츠 협업을 위한 공동 작업 영역 개발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 비전을 실현시키기 위해 그 어느때보다 신속한 액션을 취하고 있습니다. 

 

드롭박스는, 안전한 문서 공유와 사용 분석을 제공하고 빠르게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는 회사인 'DocSend'와의 인수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습니다.

DocSend의 17,000명 이상의 고객들은 본 솔루션을 통해, 중요한 재무, 계약 성사 프로세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해 성공적인 비즈니스 케이스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DocSend를 통해 중요한 문서와 컨텐츠를 안전하게 구성, 관리 및 공유할 수 있으며, 강력한 분석 기능을 통해 문서 수신자가 컨텐츠를 확인하는 방식과 그 효과에 대해 효과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DropboxDocSend를 통해 기능을 확장함으로써, 그 이점을 훨씬 더 많은 사람과 산업에 제공할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DocSend의 안전한 보안 문서 공유 및 강력한 분석 기능은 컨텐츠 관리에 대한 드롭박스의 전문지식을 크게 보완해줍니다.

 또한 DropboxDocSend 그리고 HelloSign의 통합을 통해, 전 세계 기업들이 중요한 문서 워크플로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의미있는 비즈니스 결과를 이끌어내는데 도움이 되는 완전한 셀프 서비스 제품군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면, Dropbox를 통해 문서, 프리젠테이션 등 프로젝트를 구성하고 있는 고객은

--> DocSend를 활용해 제안서를 전달하고 수신 여부를 추적하며

--> HelloSign을 사용해 계약 및 송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Dropbox, DocSendHelloSign의 조합을 통해 모든 산업 분야의 영업, 재무, 고객서비스 경영진은 복잡한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DocSend의 통합을 계기로 Dropbox의 강점은 더욱 명확해졌습니다. 

셀프서비스 성장에 뿌리를 두고, 사용하기 쉬운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믿음을 다시금 확인하게 된 것입니다.

직장과 집의 경계가 점점 흐려지는 오늘날,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컨텐츠를 제작하고, 안전하게 공유하며 협업할 수 있도록 DropboxDocSend는 집중할 것입니다.  

Dropbox와 DocSend가 함께 더 많은 고객분들께,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립니다 😀👍

Welcome DocSend to Dropbox!

 

(출처:https://blog.dropbox.com/topics/company/welcome-docsend-to-dropbox-)

 

 

 

Dropbox_STK
Dropbox_STK
STK Dropbox_Business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