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pbox for Business Blog

생산성 향상을 위해 다양한 드롭박스 활용 사례를 전합니다.

All Posts

'아버지'를 기념하는 Dropbox Business (아재 개그는 만국 공통?)

안녕하세요, SCK Dropbox Business 팀입니다.

지난 6월 17일이 무슨 날이었는지 알고 계신가요? 

바로 미국에서 우리나라의 어버이날처럼 기념하는 'Father's Day'였습니다. 미국은 우리나라와 다르게 'Mother's Day'와 'Father's Day'가 나뉘어있죠.

 바로 이런 'Father's Day'를 기념하며 지난 17일, Dropbox Business 본사에서 아주 깜찍한 동영상을 게시하였습니다.바로 Dropbox Business에 근무하는 아버지들과 자녀들이 Dad jokes 를 나누는 영상입니다.

 

 

 

잘 보셨나요? Dad jokes 는 우리나라로 따지면 '아재 개그'정도 일 것 같은데요. 우리의 아버지와 Dropbox Business에 근무하고 있는 세계 각국의 아버지들 모두 다를 바 없이 약간 모자르지만 나름의 철학이 있는 '아재 코드'를 확인 할 수 있지요. 그리고 이런 살짝 모자란 유머를 사랑과 따스함이 가득 담긴 눈으로 바라보아주는 아이들도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도 언급했지만, Covid-19 이후 Dropbox Business 는 전 세계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분산 근무/원격 근무 (Distributed Work - Untact 는 콩글리시인 것 아셨나요? Distributed Work를 사용합시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사무실에서 근무하던 아빠, 엄마들이 가정으로 복귀하여 육아와 집안일, 그리고 업무 사이에서 밸런스를 잡기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는데요. 그들의 원격근무는 어떤 형태로 진행되고 있는지, 그리고 실제로 업무 생산성과 관련하여 어떠한 장/단점이 있는지 인터뷰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지난 포스팅 바로가기 

많은 아이들이 Covid-19로 인해 갑갑해 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재택근무를 시행하는 부모님들과 많은 시간을 함께하며 특별한 기억을 쌓아나가고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부모님들도 아이들을 돌보면서 고단함을 느끼지만 또 한편으로는 자녀를 가까이에서 지켜보며 이 시간에 감사할 부분을 찾을 수 있겠습니다.  

Dropbox Business는 Covid-19 로 인한 팬데믹에도 원활한 비즈니스는 물론 가정의 평화까지 쟁취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Dropbox_STK
Dropbox_STK
STK Dropbox_Business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