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pbox for Business Blog

생산성 향상을 위해 다양한 드롭박스 활용 사례를 전합니다.

All Posts

새로운 두 가지 기능으로 전문가처럼 공유하세요!

dropbox-branded-sharing

업데이트 (2020 12 17): 향상된 브랜드 커스터마이징 파일 공유 기능으로 드롭박스 비즈니스를 사용해 보세요! 관리자는 팀 전체를 대상으로 공유 기능에 브랜딩을 일괄적으로 셋팅할 수 있습니다. Advanced/ Enterprise 라이선스 사용 관리자의 경우, 팀원들이 자신의 개별 계정에 직접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도록 권한을 줄 수도 있죠. 또한 Advanced Enterprise 라이선스 사용 팀은 이제 트래픽 및 인사이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유저 분들에게 드롭박스를 통한 파일 공유는, 단순히 데이터를 전송하는 것이 아닌, 비즈니스의 중요한 요소 입니다. 프리랜서 분들은 그들의 비즈니스를 대표하고 싶어 하며, 고객의 니즈를 실현시키고자 노력합니다. 드롭박스는 이러한 업무들이 더 쉬워질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컴퓨터 백업 및 드롭박스 패스워드 (Dropbox Passwords)와 함께 링크 공유를 업그레이드하는 두 가지 새로운 기능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 파일 공유 링크 직접 만들기

dropbox-branded-sharing고객 기반 비즈니스의 성공 요소 중 하나는 고객에게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지속적으로 상기시켜 주는 것입니다. 드롭박스 공유 링크의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사용하면 쉽게 가능합니다.

 

브랜드 커스터마징 기능을 통해 회사 로고, 이름 및 배경 이미지를 넣어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수신인은 파일 공유 링크 페이지와 이메일 알림에서 해당 애셋들을 보게 됩니다. 이는 고객의 복잡한 이메일 수신함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비즈니스에 대한 전문성을 표현할 수 있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 업데이트 되는 상황을 바로 확인하세요.

dropbox-traffic-insights중요한 이메일 첨부 파일을 고객에게 전송할 경우, 수신 여부 확인을 체크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제 Dropbox 파일 공유 링크의 새로운 트래픽, 인사이트 기능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트래픽과 인사이트 기능을 통해, 파일 공유 링크 페이지에서 누가, 언제, 무엇을, 어떻게 사용했는지 정보를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 링크 방문자 내역

- 사용자가 사용한 디바이스의 종류

- 액세스한 날짜

- 파일 보기, 다운로드 여부

 

링크를 사용해 공유된 파일이나 폴더에 대한 이 모든 정보를 dropbox.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업물 또는 데이터를 공유한 뒤 어떤 일들이 발생하는지 확인할 수 있으므로, 작업을 최적화 할 수 있는 방법을 얻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blog.dropbox.com/topics/product-tips/branded-sharing-trafficBrian Cho, Published on Aug 12, 2020)

Dropbox_STK
Dropbox_STK
STK Dropbox_Business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