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pbox for Business Blog

생산성 향상을 위해 다양한 드롭박스 활용 사례를 전합니다.

All Posts

2021,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2021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으로 "Dropbox"가 선정되었습니다!

👍😀😘😍👏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은 지난 2003년 제정되어 매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투표를 통해 선정되고 있습니다.

이번 투표는 ICT, 가전, 건강, 교육, 쇼핑, 외식, 식품 등 13개 부문 1,84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Dropbox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중 "협업/생산성" 부문에서 당선되었습니다!

Dropbox의 당선 이유를 알아볼까요 ?!

dropbox-2

드롭박스는 일상과 업무를 한 곳에서 모두 관리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세계 180개국, 7억 명 넘는 사용자와 50만개 이상 조직을 보유하고 있다. 보다 앞선 업무 방식을 설계한다는 미션을 이행하고 있는 드롭박스는 2007년 창립 이후 협업 및 생산성 산업을 이끌며 업무 방식의 미래를 개척하고 있다.

크리에이터와 클래스메이트를 이어주는 온라인 플랫폼 클래스101은 기존 환경에서 오류를 자주 경험한 뒤 안정성이 뛰어난 드롭박스 비즈니스를 도입했다. 웹툰 콘텐츠 제작 전문회사 와이랩은 드롭박스 비즈니스 도입 후 기존 환경 대비 다섯 배 이상 빠른 동기화 속도를 경험했으며 특히 파일 공유에서 발생하던 비효율적인 시간을 줄이고 여러 사람이 민첩하게 협업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모바일 여성향 게임 시장을 이끌고 있는 데이세븐은 2013년부터 드롭박스 비즈니스를 구독해온 장기 고객 중 하나다. 문서 파일은 물론 그래픽 디자인 파일 등 대용량 파일을 업로드하고 공유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네배 이상 단축하며 업무 효율을 크게 증가시켰다.

지난 1월에는 어떤 상황에서도 전세계 기업들과 중요한 비즈니스 계약을 빠르고 안전하게 진행하도록 돕는 드롭박스 헬로사인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 드롭박스와 헬로사인을 함께 이용하면 단순하면서도 안전하게 전자서명과 계약을 관리할 수 있다. 최근에는 폴라리스 오피스와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웹한글을 통해 HWP 확장자를 드롭박스에서 바로 볼 수 있게 하는 등 국내 사용자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 백은지, 「분산 업무환경에 최적화된 시스템 제공」, 『한국경제』, 2021년 7월 2일자, C6면

 
 

협업 & 생산성 증가를 원하는 기업이라면 Dropbox가 '꼭' 필요하겠죠?!

Dropbox Business와 관련된 문의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 남겨주세요!

👉 Dropbox 문의 바로가기 Click Here! 👈

신속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 

 

Dropbox_STK
Dropbox_STK
STK Dropbox_Business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