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K Cloud Insight

최신의 클라우드 소식을 전합니다
SCK 클라우드 인사이트

blog_img@2x
All Posts

팀워크에 대한 네 가지 조언, APAC크리에이티브가 전해드립니다.

Adobe 썸네일-1

 

우리는 현재 역사상 가장 창의적인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기술과 세계화는 크리에이티브가 뛰어난 작품을 창작하는 게 필요한 툴과 영감의 기회를 선사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팀에게 있어서 기회는 무궁무진하지만, 팀의 리더는 팀의 작업능률을 높이고, 책임자를 물색하고, 팀원의 공동작업을 지원하는 과정에서 여러 과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크리에이티브 리더가 팀원들의 creativeness를 독려할 수 있는 작업환경을 만들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하면 팀원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내도록 격려할 수 있을까요? 마감일을 맞추면서도 창의적인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하도록 리더는 팀을 리드할 수 있을까요?

 

혁신과 독창성을 고려하는 작업 환경과 팀원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내고 마감일을 맞추면서도 창의적인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하도록 리드할 수 있는 방법을 기아자동차, 디디글로벌, GHD엔지니어링, 현대자동차의 리더가 소개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영상 바로가기

 

[출처:https://blog.naver.com/adobe_kr/221973095238]

 

SCK Adobe
SCK Adobe
SCK Adobe

Related Posts

"Adobe Substance 3D Collection" 이란 무엇인가요?

Adobe Substance 3D Collection이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악성 한글 문서, 이번에는 프로필 양식으로 위장

안랩은 최근 OLE 개체 및 플래쉬 취약점을 이용한 또다른 악성 한글 문서를 확인했습니다. 해당 문서는 약 일주일 전 생일 축하 내용으로 위장한 데 이어, 이번에는 프로필 양식으로 둔갑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새로운 악성 한글 문서가 어떤 과정을 거쳐 악성코드를 유포하는지 설명합니다.

"Adobe Document Cloud" 란 무엇인가요?

Adobe Document Cloud 가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