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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STANCE By Adobe 웨비나 다시보기

Written by SCK Adobe | 2020. 11. 24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에쓰씨케이입니다.

지난 10월 29일에 SCK 박상철 과장과 Adobe 김인호 과장이 진행한 SUBSTANCE THE 3D TEXTURING SUITE (그것의 실체를 마주하라) 웨비나 영상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유튜브 영상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SUBSTANCE' 는 요즘 굉징히 힛한 Material Creation & 3D Texturing 산업 표준인 툴입니다.

기본적으로 PBR을 쓰며, 물리적 기반으로 렌더링 할 수 있는 특성이 있는데요.

SUBSTANCE는 크게 GAME 분야, VFX & ANIMATION 분야, MOBILE GAME 분야, DESIGN & ARCHITECTURE 분야,

총 4가지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게임사부터 시작해서 자동차, 거의 모든 산업군에서 포괄적으로 사용하는 SUBSTANCE !

 

아카데미상 수상자도 사용하는 Substance by Adobe, 3D 텍스처링의 업계 표준이 된 데에는 반드시 이유가 있다!

온 몸의 솜털이 서고 몸서리 쳐지는 텍스처 디자인 팁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하단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SUBSTANCE THE 3D TEXTURING SUITE 웨비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