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pbox for Business Blog

생산성 향상을 위해 다양한 드롭박스 활용 사례를 전합니다.

All Posts

Dropbox, 코로나19로 인해 Dropbox Business Advanced plan 무료 지원 #시작

Dropbox NGO/NPO & ,,고등학교 선생님들을 위해 무료 지원 프로그램 준비 !

 

dropbox ngo

 

현재 전세계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상황인데요.

우리가 슬기롭게 위기에 대처하고 극복해 가는 과정에서 많은 사회단체 및 자선 기관의 참여가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Dropbox 또한 소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써 주시는 NGO, NPO, ,,고등학교 선생님분들을 위해 Dropbox Business Advanced 플랜을 3개월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Dropbox Business는 다수의 팀들이 함께 다양한 콘텐츠 관리를 위한 여러 툴을 제공하는 스마트한 협업 툴로서,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성원들이 필요한 만큼의 무제한 저장 공간을 사용 가능 하며, 팀 제어를 손쉽게 수행 가능합니다. 또한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싱글 사인 온 및 API 콜 기능을 제공해주며, 관리자를 설정하고, 권한 위임 기능으로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마지막으로 전화, 채팅 및 이메일을 통해 실시간 으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코로나로 힘들고 불편함을 겪고 있는 모든 선생님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Dropbox가 응원하겠습니다.

Dropbox_STK
Dropbox_STK
STK Dropbox_Business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