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K Cloud Insight

최신의 클라우드 소식을 전합니다
SCK 클라우드 인사이트

blog_img@2x
All Posts

Adobe Stock으로 멋진 작품을 만들어보세요!

Adobe 썸네일2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영상으로 이동합니다.)

 

Adobe Stock 제품을 소개해드릴게요.

 

Adobe Stock에는 매일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를 활용하여 크리에이티브 작업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으며, 탁월한 에셋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입니다.

Adobe Creative Cloud에서 바로 수백만 개에 달하는 고품질의 에셋을 검색하고 라이선스를 부여할 수 있으며, 이미지와 그래픽, 동영상, 탬플릿, 3D 에셋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및 에디토리얼 컬렉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워터마크가 있는 이미지를 사용하여 디자인을 확인한 다음 해당 이미지의 라이선스를 부여하면 고해상도 버전으로 자동으로 대체되므로 재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서 중단 없이 창작 활동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미지를 검색 막대에 놓으면 유사한 이미지를 즉시 찾을 수 있습니다. '유사 항목 찾기' 기능을 통해서 검색 결과를 더 좁힐 수 있습니다.

 

Adobe Stock으로 멋진 작품을 만들어보세요 !!

 

제품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Adobe Stock 제품 설명 더보기

SCK Adobe
SCK Adobe
SCK Adobe

Related Posts

"Adobe Substance 3D Collection" 이란 무엇인가요?

Adobe Substance 3D Collection이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악성 한글 문서, 이번에는 프로필 양식으로 위장

안랩은 최근 OLE 개체 및 플래쉬 취약점을 이용한 또다른 악성 한글 문서를 확인했습니다. 해당 문서는 약 일주일 전 생일 축하 내용으로 위장한 데 이어, 이번에는 프로필 양식으로 둔갑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새로운 악성 한글 문서가 어떤 과정을 거쳐 악성코드를 유포하는지 설명합니다.

"Adobe Document Cloud" 란 무엇인가요?

Adobe Document Cloud 가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